제 목 일단 시작해보세요~^^
등록일 2020-03-19 조회수 172

지난해 9월 지인의 소개로 vcc를 알게되었습니다.
4학년인데도 학원을 다니지 않고, 집에서 아주 간단한 수준의 영어책만 읽으며 영어를 접하던터라 원어민과의 대화는 아들에게 무척 낯선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한회..한회... 수업을 할수록 아들의 두려움은 자신감으로 변해갔습니다.
엄마인 저는 vcc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받고 아들에게 제공했고, 아들은 성실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지금은 선생님께서 상담시... <초등 영어... 하루에 2시간이상 영어 노출시간을 유지해야한다>는 원칙을 제시해주셔서 2시간 이상 꼭 듣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7개월여의 기간동안 일주일에 3번 선생님을 만나 수업을 하는건 아들의 영어 실력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놀다가도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만들어 툭 던집니다. 물론, 문법이 단어가 틀리는 경우가 많지만, 이것들은 또 다듬어가고 채워져 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모습에 아이가 영어와 정말 많이 친해졌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읽기 프로그램으로 아이는 더욱 다양한 영어 문장을 접하게 되었고, 선생님과의 대화를 통해 단어를 영어로 설명하는 것이나 wpm의 실력이 눈에 보이는 수치로 정리되어져가서 아이가 더욱 자신감을 갖고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우리말을 배우듯 자연스럽게.. 또 지치지 않고 즐겁게 영어를 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랜 기간 고민끝에 만난 vcc는 저와 아이에게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둘째가 오빠하는 모습을 보고 자기 차례가 언제오나 기다리고 있답니다~^^

아침일찍 일어나야하는 부담감을 즐거움으로 바꿔준 아들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면이나 방법면에서 늘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늘 환한 미소와 "와~~" 하는 리엑션으로 25분 수업을 알차고, 웃음가득하게 만들어주시는 아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원어민선생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아들이 영어가 완벽해지는 그 날까지 vcc와 함께하려고 합니다~

아들에게 소감을 물었더니.... 5글자로 대답하고 싶다고합니다.
"정말재미있다"라고요~^^

이전글 엄마와 아들이 함께 하는 화상영어
다음글 최고의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 즐겁게 공부중입니다.
댓글 :